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수상한 김시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알리고 있다.  

사진:김시아 인스타그램

피트니스 모델겸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시아는 운동으로 다져진 잘록한 허리와 애플힙등이 매력요소로 현재  28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뤄를 보유하고 있다.

#방송,#기업강의,#원데이클래스,#오픈클레스,#여행중독자,#여행스타그램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있는 김시아는 자기 관리에 열심이다. 

김시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즘같은 #강제휴식 기간에는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지 않아서,,
미래를 위한 투자가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필라테스에 대해 더 공부하고, 수련하고 있어요‍♀️‍♀️
그리고, 꾸준히 받고 있는 #위뷰티 #광대관리 이번에는 머리(두피부분) 까지 꼼꼼하게 풀어주셔서,
뭔가 두통까지 가신 느낌이예요 목이랑 측두근을 풀어 놓으면 진짜 한동안 가벼워진 느낌‍♀️" 이라고 글을 남기며 자신을 개발하고 있다. 
 

사진: 김시아 인스타그램

사진: 김시아 인스타그램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겹치는 제품 홍보나 모델활동에 참여하기도 한다. 
 

사진:김시아 인스타그램

그녀는 잡지 촬영 사진을 올리며"#맥앤지나 x #트라이#매거진 #화보 촬영 갔다가, 개인 #프로필 같은 인생샷을 건졌다고 한다...! 맥앤지나 3월호에서 만나요 #불토 #굿밤"라는 글과 함께 화보를 올리기도 했다. 
 

사진: 김시아 인스타그램

피트니스 스타 답게 건강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김시아양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