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혁신 정수기ᆞ공기청정기, 2020 CES서 전세계 주목 받아
코웨이 혁신 정수기ᆞ공기청정기, 2020 CES서 전세계 주목 받아
  • 최여욱 기자
  • 승인 2020.01.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코웨이(대표 안지용)가 지난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세계 최대 가전ㆍ정보기술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선보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비롯한 제품들이 혁신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으며 전 세계 참관객 및 바이어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2020 CES 코웨이 부스에서 가장 주목 받은 제품은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다. 이 제품은 초소형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의 유일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필터인 ‘CIROO2.0(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해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은 타 직수 정수기 대비 높으면서 물 맛도 좋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가로 길이가 성인 남성 한뼘 사이즈인 22cm 수준으로 크기 측면에서도 혁신을 이뤄 낸 제품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쿼츠 브라운 색으로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코웨이가 이번 2020 CES를 통해 최초 선보인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도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는 자가관리 시 관리 시기를 놓칠 수 있다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필터 세척 및 교환 시점에 맞춰 알람을 주는 혁신적인 스마트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1월에 국내를 시작으로 유럽, 대만, 미국, 일본 시장 등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총괄사장은 “세계적인 혁신의 장인 CES에서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가 전 세계 참관객들과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환경가전산업의 미래 성장을 이끌고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혁신 제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