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언트 시스템즈가 산짓 바르단을 중동·아프리카·인도 영업 대표로 임명했다

기업용 비디오 감시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셀리언트 시스템즈 코퍼레이션(Salient Systems Corporation)이 산짓 바르단(Sanjit Bardhan)을 중동·아프리카·인도 대표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바르단은 에단 맥슨(Ethan Maxon) 셀리언트 시스템즈 해외영업 부사장에 보고하게 된다.

산짓 바르단은 고객과의 견고한 관계, 직원 동기부여, 협업 및 이니셔티브를 통해 사업을 키우고 변화시키는 데 성공한 입증된 글로벌 영업 전문 리더다.

바르단은 아레콘트 비전 코스타(Arecont Vision Costar)의 해외영업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수년간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으며 경영진(Executive Management Team) 일원으로 참여했다. 아레콘트 비전 코스타 재직 이전에는 애닉스터 인터내셔널(Anixter International)과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에서 모두 영업팀에 근무하며 경험을 축적했다. 셀리언트 시스템즈가 영업, 마케팅 및 사업 영향력을 국제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만큼 그가 제공하게 될 경험은 회사에 매우 중요하다.

바르단은 글로벌 배치 표준을 포함해 전략적 시장에 대규모의 복잡한 보안관리 시스템 판매를 설계 및 배치하는 기업 팀의 일원으로 업무를 담당하며 시스템 통합 파트너 및 프로젝트 롤아웃의 단일 접점 역할을 맡게 된다. 그의 리더십을 통해 셀리언트 시스템즈는 물리적 보안 산업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전략적 국제 성장을 위한 전략 수행으로 회사의 매출 및 수익성 목표를 구현할 것으로 기대한다.

바르단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근무하며 셀리언트 사무소 개설 노력도 주도할 예정이다.

에단 맥슨은 “해외 비즈니스에서 다년간 일하면서 함께 일해본 사람 중 산짓 바르단은 최고의 재능을 지닌 최고의 인재”라며 “아레콘트 비전 근무 당시 그는 8년 동안 4번의 승진을 거쳐 중동 지사장에서 해외영업 부사장까지 역임했다. 또한 그는 영업 리더십, 매출 성장 및 윤리적 기업 관행 등에도 특별한 재능을 지니고 있다. 산짓이 셀리언트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