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에프앤씨, 이가영프로와 의류후원 계약 체결
크리스에프앤씨, 이가영프로와 의류후원 계약 체결
  • 김현주 기자
  • 승인 2020.01.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에프앤씨김한흠 사장(왼쪽)프로골퍼 이가영 선수(오른쪽)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이 프로골퍼 이가영 선수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올해부터 이가영 프로는 팬텀 스포츠의 의류를 후원 받게 된다.

팬텀과 후원 계약을 맺은 이가영 프로는 귀여운 외모에 늘씬한 키, 뛰어난 실력으로 루키시즌에 안정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스타플레이어로 주목받는 선수이다.

이가영은 박현경, 조아연, 최예림 등과 함께 아마추어 시절부터 두각을 나타낸 선수 중 한명이었다. 

2014년 국가상비군에 발탁되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이가영은 처음 국가상비군에 발탁된 2014년부터 2017년까지 단 한 차례도 국가대표 또는 국가상비군의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이러한 이가영의 끈기와 뛰어난 활약으로 정규투어 루키시즌인 2019년엔 10월 하나금융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홀인원을 기록하며 4위를 기록하였으며, 11월 ADT캡스 챔피언십에서는 2위, 8월 한화클래식에서는 6위 등 굵직굵직한 대회에서 선전하며 찬란한 루키 데뷔시즌을 보냈다.

팬텀스포츠는 “이가영 프로는 귀여운 외모 뿐 아니라, 루키시즌 신인상포인트6위, 상금랭킹 25위, 올해 확실한 스타 골퍼로서 발돋움 할 수 있을 만한 성적과 스타성을 겸비하고 있다는 판단 하에 후원 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가영 프로 역시 “이정은6프로가 입는 옷이어서 계속 관심이 있던 브랜드였다. 팬텀의 다양한 컬러와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든다.”고 말하며 “데뷔 2년차시즌을 럭키식스의 이정은6프로처럼 팬텀과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고 전했다.

팬텀 스포츠는 이가영 프로 외에 이정은, 김아림 프로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원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