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양성 코딩교육 커뮤니티인 '멋쟁이 사자처럼'과 기업 협업툴 Swit(스윗)을 서비스 중인 '스윗 테크놀로지스'(Swit Technologies Inc)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1년 동안 멋쟁이 사자처럼의 모든 교육생들과 구성원들은 스윗의 어드밴스드 티어(Advanced Tier)와 스탠다드 티어 모두를 무료로 활용하게 된다. 혜택은 '멋쟁이 사자처럼'의 전체 수강생과 구성원과 모든 졸업생에게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멋쟁이 사자처럼은 ‘내 아이디어를 내 손으로 실현한다’라는 가치 아래, 2013년 이래로 서울대, 카이스트, UCLA, NYU 등 전 세계 130여개 대학에서 선발된 7000여명의 학생들을 프로그래밍 교육 훈련하여 900여개의 서비스를 만들어낸 프로그래밍 교육 서비스 제공사로, 현재 미국, 호주, 홍콩, 일본에 진출해 있다.  국내에서는 1000명 규모의 해커톤을 진행하고 있다.

멋쟁이 사자처럼을 운영하는 이두희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대학생 개발자 커뮤니티와 교육생들에게 서비스 개발을 위한 소통 및 업무공간을 공급할 수 있고, 또한 미국에서 국위 선양하는 한국계 스타트업인 스윗을 국내 개발자 커뮤니티에 알리는데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며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