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6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

오는 12월 5일(목), 뿌리는 탈모 관리 세럼 ‘CH6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이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시즌, 뿌리는 두피 세럼의 붐을 일으키며 약 40만병이 판매되었던 ‘CH6 스칼프 싹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CH6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뿐만 아니라 두피 노화를 막는 항산화 관리까지 더해져 출시되었다.

사용 후 씻어내지 않고 사용하는 간편하고 편리한 사용감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성분인 판테놀, 멘톨, 살리실릭애씨드를 함유한 컨셉은 그대로 유지하고, 거기에 레드 항산화 대표 성분인 ‘아스타잔틴’과 레드 비타민 ‘B12’를 새롭게 첨가하여 두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세럼으로 업그레이드 되엇다.

그뿐만 아니라 모발에 성장 에너지를 주는 6가지 새싹 콤플렉스(새싹보리, 인삼새싹, 밀새싹, 유채새싹, 브로콜리새싹, 구주소나무새싹)와 모발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단백질 29종, 그리고 두피 열을 진정시켜주는 녹차수가 52% 이상 함유되어 두피 진정 및 탈모 관리, 영양공급 효과를 주어 누구나 부담 없이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였다.

CH6 관계자 측은 “기존 CH6 스칼프 싹세럼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 CH6 스칼프 싹세럼 레드에디션은 탈모 관리+항산화 관리, 2배 강화된 성분들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집중 두피 케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칼프 싹세럼 레드에디션은 오는 12월 5일 목요일 오전 7시 1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될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