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회식을 부르는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출시
서울드래곤시티, 회식을 부르는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출시
  • 김현주
  • 승인 2019.10.3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드래곤시티, 회식을 부르는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출시

서울드래곤시티가 11월 4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평일 저녁 바비큐 플레터에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와 서프앤터프 플레터(Unlimited draft beer with surf & turf platt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무제한 생맥주와 서프앤터프 플레터’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만날 수 있다. 한강과 남산타워까지 국내 유일의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어 특별한 회식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적격이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특급호텔 쉐프가 엄선한 고기와 해산물 바비큐 플레터에 생맥주를 1인당 4만4000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1만5000원을 추가하면 스파클링 와인으로 변경할 수 있다.

특히 얼리버드 예약 고객 한정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무제한 생맥주와 서프앤터프 플레터’ 프로모션을 3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회식,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가심비가 높은 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 생맥주와 서프앤터프 플레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서울의 야경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행복한 시간을 킹스 베케이션에서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커플을 대상으로 11월 4일부터 연말까지 폴라로이드 사진과 칵테일 2잔 세트를 제공하는 ‘어스 인 더 픽쳐(Us in the Picture) 칵테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금요일과 토요일은 새벽 2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무제한 생맥주와 서프앤터프 플레터 프로모션’과 ‘어스 인 더 픽쳐 칵테일 프로모션’ 예약은 킹스 베케이션 전화 및 네이버, 데일리고메, 테이블앤조이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