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파워 웜 라이트 써모 패딩 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신체 발산수분을 통한 자체 발열 기능으로 보온성은 물론 체온 유지를 돕는 ‘써모에어볼 패딩 시리즈’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써모에어볼 패딩 시리즈는 ‘파워 웜 라이트 써모 패딩 재킷’과 ‘프로라이트 써모 패딩 라운드 베스트’, ‘지니 웜 써모 패딩 하프 우먼 베스트’ 등이다.

재킷 형태의 ‘파워 웜 라이트 써모 패딩 재킷’은 친환경 기능성 소재인 ‘써모 에어볼5’ 충전재를 적용하여 신체에서 발산하는 수분을 흡습, 자체 발열을 통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슈퍼소프트 가공 처리를 통해 부드러운 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더했다.

또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더해 방풍기능은 물론 우수한 경량성을 자랑한다. 우수한 보온성에도 가벼운 무게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아웃도어 활동으로 인한 땀과 외부오염으로부터 물세탁만으로도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어, 취급 및 관리에도 용이하다.

사선 퀼팅 디자인을 통해 멋스러운 라인을 살려, 두툼하지 않고 날렵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통한 내피로 활용할 경우 가을, 겨울, 봄까지도 착용하기에 좋다. 색상은 네이비/그레이/베이지가 있다.

베스트(조끼) 형태의 ‘프로라이트 써모 패딩 라운드 베스트’ 역시 친환경 인공소재인 ‘써모 에어볼5’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조끼제품으로 팔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며, 재킷 안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통해 다양한 겨울 시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네이비/그레이/카키가 있고, 여성용 네이비/그레이/핑크가 있다.

‘지니 웜 써모 패딩 하프 우먼 베스트’는 엉덩이를 덮는 롱 스타일의 패딩 조끼로 겨울철에도 더욱 슬림하고 길어 보이는 핏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써모 에어볼5’ 소재를 적용하여 자체발열의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우수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의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했다. 색상은 베이지/버건디/퍼플 이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단풍 절정기를 맞아 가을 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일교차가 큰 만큼,  간편한 휴대성과 우수한 보온성의 기능성 경량 패딩으로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