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파리지엔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9월 1일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를 선보인다. 완벽한 가을 피부를 연출해줄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는 갓 짜낸 신선한 포도 향기를 담아내 사용할 때마다 즐거움을 더한다.

베이스 단계에서 사용 시 매끄럽고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들어주고, 피부에 아름다운 생기를 더해준다. 포도를 연상시키는 세 가지 컬러의 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컬러는 레드와 화이트 와인의 다양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았다. 풍부한 양의 펄 입자가 피부에 광채와 윤기를 선사하며,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는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는데, 레드 와인에서 영감을 받은 피노 누아(Pinot Noir)는 칙칙한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밝혀주는 효과가 있다.

화이트 와인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뮈스카데(Muscadet)는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시켜 결점 없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두 컬러 모두 젤 텍스처의 베이스 조합으로 피부 표면에 수분 코팅을 해주어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폴앤조 보떼의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는 9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닷컴, H몰, 더현대닷컴, SSG,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