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스골드’, 광저우 국제 워터 품평회 ‘은상’ 수상
딥스골드’, 광저우 국제 워터 품평회 ‘은상’ 수상
  • 최창호
  • 승인 2019.07.2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스골드

대한제분그룹 계열사인 ㈜글로벌심층수(대표이사 도석안)는 자사 제품 ‘딥스골드’가 지난 6월 28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International Water Tasting Competition China-Guangzhou(광저우 국제 워터 품평회)’에서 비탄산 생수(Natural Still Water)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대회는 전세계 13만명 이상이 찾는 ‘광저우 국제 식품 박람회’와 연계된 행사로 프리미엄급 하이엔드 워터를 대상으로 하는 품평회라는 점에서 주목 받는다. 워터소믈리에 분야의 선구자이자 파인워터스 협회장인 ‘마이클마샤 박사(Dr. Michael Mascha)’를 주축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워터소믈리에 김하늘씨를 포함한 세계 정상급 워터소믈리에 5명이 심사위원으로 참가, 전세계 100여 종의 프리미엄 워터를 대상으로 ‘시각’, ‘후각’, ‘미각’에 걸친 평가 기준으로 심사했다.

 딥스골드는 이번 수상을 포함해 국제 품평회에서만 세 차례 연속 수상하고 있다.

대회에 유일하게 한국인 심사위원 된 김하늘 소믈리에는 “우리 나라 브랜드가 이러한 권위있는 품평회에서 세계 유명 브랜드의 프리미엄워터들과 경쟁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심층수는 수상을 기념으로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