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H6 스칼프 싹세럼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면서 강한 자외선으로 두피에 자극이 많아지는 시기다. 두피의 열이 높아지면서 모근을 약하게 하고 이는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CH6 스칼프 싹세럼이 오는 83일 토요일 오전 7:15분에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예정이다.

뿌리는 탈모관리 세럼 ‘CH6 스칼프 싹세럼은 뿌리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을 선사하며, 두피의 열감을 식혀주고, 진정시킨다. 두피 쿨링 개선 및 두피 열진정 포함 13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

최근 해외 유명 브랜드를 중심으로 미스트 타입의 뿌리는 탈모관리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CH6 스칼프 싹세럼은 국내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기존 탈모관리 제품과는 달리 워시오프 타입으로 사용 후 씻어내지 않아도 되고, 미스트 타입으로 뿌리기만 하면 되어 사용이 간편하다. 탈모 증상 완화 뿐 아니라 모발, 볼륨, 두피 케어 기능까지 있다.

CH6 관계자는 4월 출시된 CH6 스칼프 싹세럼은 누적 판매 수량 약 10만개, 판매액 14억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구매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국내 탈모 세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향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CH6 스칼프 싹세럼은 지난 712일 현대홈쇼핑 5차 방송을 성황리 마무리 한바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