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시스템옴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 한정판을 출시했다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한섬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3분 카레옴므’는 강한 매운맛과 크리미한 풍미가 녹여진 프리미엄 카레로 베트남초를 사용한 맛있고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감자, 양파, 당근, 홍고추를 넣어 풍부한 건더기가 살아있으며 100% 국산 버터로 채소를 볶아 더욱 맛있다. 카레의 매운맛과 어우러지는 휘핑크림이 더욱 맛있게 매운 카레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3분 짜장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트러플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으로 이열치열 뜨거운 매운맛의 짜장이다. 직화솥에서 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하여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며 사골엑기스가 묵직한 짜장의 맛을 더욱 배가시킨다. 블랙 트러플향 오일 원료 중 이탈리아산 천연 송로버섯향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 제품으로 더욱 깊고 매콤한 맛의 새로운 짜장이다.

오뚜기와 시스템옴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제작 및 판매하는 리미티트 에디션으로 7월에서 8월까지 구매 가능하며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한섬의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는 오뚜기몰, 11번가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뚜기는 최근 각각 다른 분야의 제품들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색다른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오뚜기와 시스템옴므가 출시하는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로 맛있고 새로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