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드미에서는 3월 정기 ‘브랜딩글쓰기’ 과정을 오는 9일과 23일 양일에 거쳐 오픈 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미 3월 브랜딩 글쓰기 과정은 본격적인 글쓰기를 통해 자신의 퍼스널브랜드 성장을 원하는 지식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과정이다.

브랜드미 ‘브랜딩 글쓰기 과정’ 주요 커리큘럼은 핵심 글쓰기 교육 8시간과 칼럼니스트로 퍼스널 브랜드만드는 법/ 퍼스널브랜드 사례 과정 2시간으로 구성된다.

‘브랜딩글쓰기’ 과정은 체계적인 글쓰기 교육과 더불어 첫 주 교육 후 10일간 칼럼을 같이 읽고 평가해보는 과정 / 수강생들의 칼럼 합평 해보는 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교육과정 수료 후 수료생들을 방치하는 것이 아닌 1년 여간 수강생들의 퍼스널브랜드 성장을 위한 직 간접 코칭을 통해 글쓰기를 통해 자신의 브랜들 확장하는 과정을 지원한다.

브랜드미관계자는“퍼스널브랜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이 시도되고 있지만, 본격적인 글쓰기 교육과 더불어 과정수료 후 매체와 연계성을 가지고 칼럼니스트로 데뷔기회를 제공하는과정은 흔치 않고 과정수료 후 수강생들과 1년 여간 호흡하며 퍼스널브랜드 성장을 과정을 함께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특정분야의 전문기자가 되어 보거나 유명매체에 자신의 브랜드 칼럼을 연재해보는 과정을 통해 실질적 브랜드 성장을 직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어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미교육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오프 믹스를 통해 신청하거나 전화 (070-7818-7719) 문의 하면된다.

브랜딩글쓰기 커리큘럼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