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두가티 코리아

이탈리아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의 국내 공식 수입원 두카티 코리아(유한회사 모토로싸)가 출범 이후 5년 동안 꾸준한 성장세를 이룬 것을 발판으로 딜러 경쟁력 강화와 함께 딜러 네트워크 확장을 위해 전국적으로 공식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두카티는 이탈리안의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실제 MotoGP 레이싱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데스모세디치 엔진을 장착한 파니갈레 V4, 온로드·오프로드를 넘나드는 듀얼퍼포즈 멀티스트라다, 크루져 스타일의 디아벨, 클래식함과 현대적 감성으로 대중성을 사로잡은 몬스터와 스크램블러 등 성능과 다양성을 가진 브랜드다.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이사는 “현재 유럽과 동남아에 두카티는 지역별로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고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방문해 모터사이클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에서도 현재 매장이 위치한 서울, 대구, 부산만이 아닌 전국 각지에서 두카티를 보다 가깝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공식 대리점을 모집하니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모터사이클을 사랑하거나 두카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대리점 운영조건 및 지원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 또는 두카티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