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 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후’는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9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왕후의 아름다운 품격을 높인 장신구인 신라시대의 금 세공 목걸이를 모티브로 해 궁중 예술의 극치를 느껴볼 수 있다.

특히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의 금속 세공 기술을 적용해 금빛 꽃잎을 한 잎 한 잎 정성스럽게 수놓은 듯한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마치 왕후의 보석처럼 빛나며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는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인 ‘천기단 화현 베이스’와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베스트셀러 립스틱 제품인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3종 증정 제품이 포함돼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후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후는 이 에디션은 올해 후가 전개한 궁중문화 캠페인 ‘그녀, 왕후가 되다’의 의미를 담은 제품이자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컬렉션이며 왕후만의 고귀한 아름다움과 화려함의 정수를 오롯이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진향: 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12g*2ea/ 15만원대(컬러: 1호, 2호)
△공진향: 미 럭셔리 립 루즈(로얄레드, 레드오렌지, 로지코랄) 3종, 천기단 화현 베이스 6ml, 천기단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 6ml 증정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