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도 경쟁력이라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얼굴의 콤플렉스는 큰 고민거리로 자리 잡는다. 특히 지나치게 넓거나 좁은 이마, 주름지거나 각진 이마를 가진 사람들은 이마 노출을 꺼려 한다. 이런 이마는 자신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고, 자칫 고집이 세 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답답해도 앞머리로 열심히 이마를 가리게 된다.   신사동피부과

 이마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각종 피부과나 성형외과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시술이 진행된다. 요즘, 칼을 대지 않고 헤어라인을 정리하여 이마를 넓게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치료법이 나오고 있다. 오늘 한국투데이는 좁은 이마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다양한 시술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영상멘트 : 

 

Q. 이마가 좁아서 고민이에요! 좁은이마,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A. 이마가 좁아서 고민하는 분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좁은 이마는 두 가지 방법으로 치료를 합니다. 첫 번째 방법은 제모레이저를 이용해서수술하는 방법으로 헤어라인에 레이저를 이용해 이마를 확대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제모레이저는 한 번으로 완성되지 않고 5~10회 정도의과정을 겪어 점점 좋아집니다. 레이저를 이용할 때는 헤어라인을 기억해서 반복적으로시술을 해야 하는데, 자주 병원을 바꿔서 시술을 하게 되면 헤어라인이 이상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 이마가 좁은 분들은 수직이거나 납작한 이마를 갖고 있기 때문에 볼륨감을 주면 평평했던 이마가 볼록해지면서 넓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볼륨을 넣어주어 2차원의 피부를 3차원으로 만들어 준다는 개념입니다. 이마의 면적도 넓어지면서 시선처리가 자연스럽게뒤로 멀어지기 때문에 이마가 넓게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좁은 이마를 넓히는수술적 방법으로 세 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이마 보형물을 넣는 방법이고요. 두 번째로는 자신의 지방을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술은 지방을채취해야 하는 불편함과 통증, 붓기와 멍을 동반하기 때문에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때 필러 시술을 하게 되면간단하게 볼륨을 넣어줄 수 있습니다. 필러는 우리 몸에도있는 히알루론산이라는 성분을 이용했기 때문에 흡수가 됩니다. 따라서 6개월-2년 정도 필러의 종류에 따라서 유지기간이 정해지며, 자신의 선택에따라 기간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신사동피부과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