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테니스아카데미에서는 2018년 전반기 장학생을 공개 선발한다.

안양에 위치한 CS스포츠에이전시·테니스아카데미는 1500평 규모에 실외 테니스 코트 4면과 실내 코트도 보유하고 있는 테니스 아카데미로 주니어 대표팀과 전곡고등학교를 거쳐 구미시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배동훈 원장을 중심으로 7인의 전문 코치진으로 구성 운영되는 곳이다.

CS테니스아카데미의 이번 2018년 전반기 장학생 공개선발은 테니스 엘리트 육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공개테스트는 접수는 12월 15일 까지 진행되며, CS테니스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 선발기준은 랭킹 25%, 기초체력 25%, 면접점수25%,테스트대회 25%이며, 선발테스트는 CS테니스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발표는 12월 20일 홈페이지 발표 후 개별 통보된다.

장학생 모집인원은 전액장학생 초등학생 2명, 중학생2명, 반액장학생 초등학생 1~3학년 2명, 4~5학년2명, 6학년~중학생 2명이다.

전액 장학생 혜택은 아카데미엘리트 프로그램 전액지원, 동계전지훈련 전액지원, 의류, 라켓지원, 대회 출전 시 코치동행이 지원된다. 반액 장학생은 아카데미엘리트 프로그램 50%지원, 동계훈련비 50%지원, 의류지원, 라켓지원, 대회 출전 시 코치동행이 지원된다.

배동훈 원장은 “선수 한명 한명을 가르치는 것에 책임감을 크게 느끼며,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고 엘리트 선수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길로 인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엘리트 선수 장학생 대상자는 꼭 랭킹이 높고 시합에서 이기는 선수가 아니라 우리 아카데미와 상성이 맞으며 서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가능성을 보고 선발 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공개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cs테니스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