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인성교육과 정통태권도 스킬향상을 중점으로 운영되는 청주 복대동 지웰MTA태권도(관장 박희제)에서는 수준별 태권도 수련을 제공하고 있다.

청주 복대동 지웰MTA태권도는 놀이화 되며 변질되어 가는 태권도를 바로잡는 정통태권도 수업과 도장 운영철학으로 자기 띠에 맞는 태권도 실력함양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수련생들과 지속적으로 다양한 태권도 대회에 참가하여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 별도의 유치부 반을 편성 운영해 유치부 태권도 과정에 눈높이를 맞추어 수업 간 안전과 함께 체계적인 성장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수업에 있어서도 정원제 수업을 기반으로 태권도 수업의 질을 균일하게 유지해 수령효과를 높여 수련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유치부 태권도 활동에 있어 지역에서 대표적 태권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맞벌이 부모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한 배차 운영으로 아이들의 안전한 귀가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생활체육으로서의 태권도에 관심이 많은 성인부를 대상으로 주말 프로그램과 스트레스해소 프로그램, 호신 다이어트 프로그램, 직장내 동호회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청주 지웰MTA태권도 박희제 관장은“태권도 자체가 가지고 있는 무도로서의 기본을 지키면서아이들의 인성교육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수준별 적정 인원을 유지하며 태권도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 수업을 통해 진정한 태권도를 배우고자 하는 성인과 자녀교육을 생각하는 학부모들 지지를 많이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 복대동 지웰MTA태권도 박희제 관장은 청주교육대학교 대학원 석사와 청주시 태권도 협회 상벌분과 부위원장, 충북 태권도 최우수 도장으로 선정된바 있으며, 해군 작전사령부 태권도 선수 및 교관을 역임했다. 또 충청북도 승품단심사분과 활동중이다. 위치는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288-15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