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용인대석사영웅태권도장

양주시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용인대석사영웅태권도장(관장 김상겸)에서는 200평 규모의 3개로 분리된 수련장을 통해 민족고유의 무술 태권도와 유럽형 뉴 스포츠 프로그램을 도입해 체계적으로 태권도 수련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양주시 화정동 용인대 석사영웅태권도장은 인성교육을 중심으로 짐앤펀 스포츠, 유아체육 비만관리, 키크는 체조, 발표력 수업을 통해 체육활동과 동시에 인성교육을 중점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풍부한 지도경험과 함께 다양한 표창과 태권도 관련 교육 자격을 보유한 김상겸관장의 지도아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태권도 교육이 이루어지며, 지역을 대표하는 태권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용인대석사영웅태권도장은 계절별 다양한 행사와 요일별 수련내용을 달리해 수련생에게 태권도 기술 향상과 함께 건전한 사회인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인성교육과 축구, 줄넘기, 견학, 영화상영, 레크레이션등을 수업과정에 포함해 수련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상겸관장은 “태권도는 체력단력을 넘어서는 민족 무예이자, 지속적인 수련을 통해 전인인격의 성장과 함께 성장기 아이들의 고른 신체발달과 유연성, 순발력, 자신감을 키워주는 운동으로 사회에서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대 석사영웅태권도장은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 345-19번지 돈계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