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샂진제공:청주 비상MTA태권도

올바른 생각이 나의 미래를 바꾼다는 가치관으로 연령별 눈높이 태권도 교육을 운영하는 청주 비상MTA태권도(관장 김정민)에서는 수련 연령에 맞춘 분리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청주 비상MTA태권도장은 전 세계 300여 도장 4만 여명이 운동하는 세계적 브랜드로 태권도 수련과 미국,유럽식 스포츠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아태권도, 줄넘기, 댄스훌라후프 수업구성으로 성장기 어린이에 태권도와 함께 다양한 체육활동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 슈퍼드래곤 유아태권도 과정을 통해 5~7세반을 대상으로 3명의 전문 태권도 지도진과 함께 단계별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태권도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청주 유아태권도 프로그램 슈퍼드래곤은 유아 맞춤형 태권도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다소 무섭고 어려운 태권도의 이미지를 탈피해 유아들이 즐겁게 태권도를 접 할 수 있도록 준비된 유아태권도 프로그램이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의 키성장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장줄넘기 ‘점프쑥쑥’을 통해 성장고민과 소아비만에 대한 운동적 대안을 보유하고 있다.

청주 비상MTA태권도 김정민관장은“ 정통태권도와 선진국형 스포츠 클럽운영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과정에 필수적인 육체활동과 더불어 바른 인격체로 성장 될 수 있도록 인성교육에 무게를 고르게 두어 태권도 수련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바른 생각을 가진 인재를 육성한다는 마음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 비상MTA태권도는 12인승 차량을 통해 하교시간에 맞춘 픽업과 맞벌이 가정의 종일반 아이들을 대상으로 차량운행을 제공하고 있다. 위치는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517 동부아파트 상가2층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