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개발사 소켓 게임즈에서 PVP와 RPG, 전략을 결합한 ‘물약을 지니리’를 출시했습니다. 출시 이후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게임인지 화면을 통해 만나보시죠!

‘물약을 지니리’는 다양한 장비와 물약을 이용해 대결에서 승리해야 하는 1:1 대전 게임입니다.유저는 수련장과 결투를 통해 레벨을 올리고 획득한 골드로 다양한 장비를 구입해서 캐릭터를 육성해야 합니다. 레벨이 오를 때마다 캐릭터 창을 통해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데요 힘, 민첩, 생명, 행운의 총 4가지 능력치에서 자신의 성향에 맞게 능력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를 올리고 싶은 유저라면 힘을, 생명력을 중시하는 유저라면 생명에 많은 투자를 하겠네요.단검, 장검, 도끼, 메이스로 나뉜 무기는 그 특성에 따라 공격속도, 명중률, 크리티컬 등이 차이가 나는데요, 각 무기의 이점을 잘 파악해서 나만의 무기로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어드밴스, 레어,유니크 등으로 나뉘는 장비의 등급은 그 특성에 따라 최대 3가지의 옵션을 가질 수 있는데요, 대장간을 통해 일정 시간마다 무료로 판매 목록을 리셋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좋은 장비가 나온다면 우선적으로 구매해야겠죠?

이 게임의 특징은 바로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 물약을 전략적으로 장비하는 것에 있습니다.

회복약의 경우 지속과 즉시로 나뉘고, 그 크기에 따라 많은 회복량을 제공하지만 그만큼 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많은 개수를 들고 갈 수 없습니다.특히 8가지 종류의 서로 다른 효과를 제공하는 버프 물약은 승리의 결정적인 역할을 제공하는데요, 회복약을 포함해 유저가 들고 갈 수 있는 물약의 종류는 오로지 다섯 가지뿐입니다.

따라서 유저는 자신의 특성과 상대방이 자주 쓰는 전략을 확인하여 상황에 맞는 물약을 챙기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이 외에도 전투 중 이모티콘 사용을 통해 상대방과의 심리게임을 벌일 수 있고, 강화석을 이용한 장비 강화 시스템, 여기에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모험 모드를 제공하여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략과 육성, 그리고 화끈한 대전을 좋아하시는 유저 분들이라면 이 게임, 바로 다운로드 하셔야 하지 않을까요? 이상 탑오브앱과 함께한 ‘물약을 지니리’ 였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