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개발사 유레카 스튜디오에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퍼즐게임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단순해보이지만 그 속에 수많은 결과와 다양한 예측을 엿볼 수 있다고 하네요. 어떤 어플인지 지금 만나보시죠! 젤리큐브는 다양한 색의 큐브를 결합, 또는 분리를 통해 공간인지능력, 예측력, 빠른 판단력 등을 기를 수 있는 3D 퍼즐 게임입니다.

유저는 게임 상에 플레이트를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는데요. 같은 색의 큐브를 3개씩 모을 경우 해당 큐브가 사라지며 점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큐브는 경우에 따라 어느 방향으로 움직여도 조합이 안 될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땐 컴바인을 통해 두 개의 큐브를 결합시키면 좀 더 쉬운 조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연속으로 10 콤보를 달성할 경우 피버모드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때에는 같은 색의 큐브를 두 개씩 조합해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때론 큐브를 정렬해도 다음에 나타나는 큐브의 색이 맞지 않을 경우 콤보가 이어지지 않아 의외로 피버모드를 달성하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여기에 플레이가 진행 될수록 유저를 방해하는 방해큐브들이 등장하는데요, 이 큐브들은 특성에 따라 여러 번 조합을 진행하거나 타이밍에 맞춰 조합을 진행해야 합니다. 물론, 유저를 돕기 위해 방해큐브와 함께 특수큐브들도 등장한다고 하니 이것들을 잘 활용해서 점수를 높여야겠네요.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푸른 젤리빈이 충분하다면 뽑기를 해보는 것은 어떨 까요?

300개의 젤리빈으로 다양한 모양의 젤리빈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해당 그룹의 친구를 모두 모을 경우 보상으로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하트가 부족할 경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와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될 대결 모드가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 동안 비슷비슷한 퍼즐게임에 지쳐있던 분들이라면 젤리큐브를 통해 다시 한 번 퍼즐의 세계로 빠져보시면 어떨까요? 이상 탑 오브 앱과 함께한 젤리큐브였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