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개발사 마운테인에서 우주와 미소녀를 바탕으로 만든 ‘엔젤릭 유니버스’를 출시했습니다. 전략 시뮬레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리뷰 꼭 보셔야 할 것 같네요.

 

‘엔젤릭 유니버스’는 연합군의 사령관이 되어 엔제로이드의 침략에 맞서 싸워야 하는 전락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유저는 다양한 특성을 지닌 캐릭터를 지휘하고, 다양한 전술을 활용해 전장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게임은 턴제로 진행되며 게임 시작 시 제공되는 자원으로 유닛을 생산 할 수 있는데요, 생산된 유닛은 방향과 파워를 조절해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유닛의 사정거리에 적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되는데요, 기본적으로 적의 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플레이 초반에는 여러 유닛을 한 번에 움직여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 정도 자금이 모였다면 새로운 유닛을 육성해보면 어떨까요? 연구를 통해 새 유닛의 정보를 얻고 개발을 통해 해당 유닛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간 전투병,저격수,중화기병,의무병을 비롯해 다양하고 특색 있는 유닛들이 유저를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참전한 유닛들의 경험치가 쌓일 경우 유닛 관리를 통해 해당 유닛을 강화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강화된 유닛은 일반 유닛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한 전투가 가능합니다.

 

전략과 우주,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까지. 전략 게임에 목말라 있던 유저분들이라면 이 게임 꼭 한번 해봐야하지 않을까요? 이상 탑오브앱과 함께한 엔젤릭 유니버스였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