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벌이 왕초를 제작한 넥스트 도어에서 드디어 신작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역시 가볍게 즐길 수 있지만 한번 시작하면 손에서 휴대폰을 내려놓기 힘들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게임인지 지금 함께 만나보시죠!


이 어플은 집행검을 휘둘러 악령을 처치하고, 집행검을 강화시켜 최고의 집행검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유저는 제한 시간 내에 화면 양 버튼을 눌러 공격 노트를 순서대로 눌러줘야 하는데요, 공격 노트 외에 폭탄과 독약 노트가 유저를 방해합니다.


폭탄을 눌렀을 경우 잠시 동안 공격을 할 수 없어 제한 시간이 줄어들고, 독약을 눌렀을 경우 잠시 동안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빠른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짧은 광고를 시청하면 되니 중간 중간 활용하면 좋겠죠?


이 게임은 획득한 보석을 통해 무기를 강화시키는 것이 주 목적인데요, 강화를 할 때마다 무기의 외형과 공격력이 변하게 되고 한 번에 더 많은 보석을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 100콤보 이상 시에는 피버모드가 발생해 잠시동안 대량의 보석을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상점을 통해 다양한 반지를 구매할 수 있고 장비와 보스전 등 추가 업데이트도 예정 이라 하니 앵벌이 왕초의 재미를 느끼셨던 분들이라면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중독성 높은 터치 게임을 만났다며 별점 4.6개를 주셨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e.nextdoors.WK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