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생필품을 구매하실 때 주로 어디를 이용하시나요? 아무래도 거리가 가깝고 가격도 저렴한 대형마트를 많이 찾으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일부 대형마트에서 마치 일반 가격의 상품을 할인한 것처럼 속여 논란이 일어난 적이 많았죠. 그런 꼼수들은 이제 그만! 이 어플 하나면 충분합니다.

 

이 어플은 주요 대형마트 상품과 소셜커머스, 온라인 몰 상품의 가격 등을 수치화하여 유저들에게 보여줍니다.

특히 가격변동이 심한 할인상품의 경우 제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 그 동안 판매되었던 가격 변동 내역을 그래프로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또 마트에서 선정한 할인 상품이 나닌 어플 내에서 평균대비 할인율이 가장 높은 상품들을 자동으로 선별해 소개해주는 기능도 있다고 하니, 이젠 교묘한 상술에 넘어갈 일은 없겠죠?

 

이외에도 주요 3사 대형마트 상품의 바코드 검색 기능을 통해 하나의 상품이 마트에서 얼마에 팔리는지 확인 할 수도 있고요, 소셜 커머스와 온라인몰 3사의 가격변동 내역과 평균가 대비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선별하여 소개해준다고 합니다.

 

현명한 쇼핑. 이제 이 어플과 함께 똑 부러지는 소비자가 되면 어떨까요?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현명한 구매를 도와주는 유용한 어플이라며 별점 4.8개를 주셨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rt.trace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