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계 동그라미 산후조리원

몸조리맘조리는 대한민국 산후조리원의 바르고 건강한 문화정착을 위해 유명한 산후조리원과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협약을 진행한 월계 동그라미 산후조리원은 500평 규모로, 깔끔한 시설과 여유있는 공간확보를 통해 어느 산후조리원보다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는 산후 조리원이다.

‘ 몸조리맘조리 ’ 는 산후조리원 정보를 빅데이터화 시켜 산모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육아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과 상식을 알리는 것이 목적인 포털사이트 이다.

이번 파트너 협약을 체결한 ‘ 월계 동그라미 산후조리원 ’ 유경란 원장은 “ 조리원에 들어오는 모든 산모들과 아이들은 내 딸, 손자, 손녀같이 관리하며 이윤을 추구하는 영업이 아닌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조리원이다.  이익만을 보고 조리원을 운영하면 결국 너무 형식적이 되어 불평 불만이 속출하기 마련” 이라고 말했다. 

유경란 원장은 조리원이 산 밑에 위치하고 있어 청정지역임을 강조하며,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 하는 것을 특 장점으로 말하고  모유수유전문가를 통한 1:1 케어와 세심한 관리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라고 말했다. 

‘ 몸조리맘조리 ’ 와 같은 좋은 취지의 업체와 조리원의 모토가 비슷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몸조리맘조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산후조리원과의 만남을 통해 ‘ 월계 동그라미 산후조리원 ’ 같은 좋은 조리원을 발굴해나가 산모와 아이들에게 행복을 주고 싶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