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방송에 소개해드렸던 찍기의 신을 제작한 원트 소프트에서 다시 한번, 두 개의 에피소드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OX 퀴즈와 영어단어를 다뤘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어플들인지 화면을 통해 만나보시죠!


이번 에피소드에서 유저는 문제를 더 풀지, 아니면 중단할 지에 대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OX 퀴즈 에피소드는 일반 상식에 대한 문제를 풀어나가며 상금을 모을 수 있는데요, 도전을 통해 문제를 계속 맞춰 나갈 경우 더 많은 상금을 획득할 수 있지만, 문제를 틀릴 경우 그 동안 쌓였던 상금 전부를 잃게 됩니다.


같은 방식으로 이뤄진 영단어 에피소드는 중학교 수준의 단어를 보고 뜻을 맞추면 되는 게임입니다.


두 게임 모두 보유한 골드량에 따라 등급이 변경되고, 변경된 등급에 따라 참가비 또한 바뀐다고 하네요.


이번 시간엔 이 두 개의 에피소드를 즐기며 상식과 영어단어를 배워보면 어떨까요?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시리즈라며 두 어플 모두 별점 5개. 만점을 주셨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antsoft.goc03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antsoft.goc04a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