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공감콘서트 ‘여전히 아름다운지’가 2017년 1월 18일(수) 오후2시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TV조선 주최,TV조선 미디어랩 주관, 엔도더마, LG생활건강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갱년기를 겪고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갱년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즐거운 공연을 통해 갱년기를 건강하게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 준비 되었다.

여성공감콘서트 ‘여전히 아름다운지’는 1월 서울을 시작으로 2월 대전, 3월 광주, 4월 대구, 5월 부산에서 콘서트를 연속해 진행예정이다.

가장먼저 진행되는 서울콘서트는 MC 김생민 사회로 진행되며, ‘갱년기 여성 건강’ 주제로 다양한 건강관련 방송을 통해 익숙한 여성외과 전문의 권오중 박사가 참여해 갱년기 여성건강에 대하여 유익하고 즐거운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후에는 복면가왕에서 판정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명 가수 김현철의 신나는 축하공연이 함께 한다.

공연관계자는“ 여성공감콘서트 ‘여전히 아름다운지’는 여성이면 누구나 겪게 되는 갱년기증상에 대해 바르고 건강한 이해를 돕고자 기획되었으며, 현장에서 전문가를 통해 갱년기 상식을 배우고 건강한 삶을 돕고자한다”고 말했다.

한편, 콘서트 참가는 전액 무료 진행되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몬에서 ‘여성공감콘서트’를 검색해 1인 2매까지 사전 예매가능하며, 현장에서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