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윤 아나운서

귀여운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좀비 심판의 날. 여러분도 기억나시나요? 부부가 만드는 착한 인디 게임을 표방하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 개발사에서 또 한번 새로운 게임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함께 만나보시죠.

 

무한더던전은 전사와 마법사, 드워프와 함께 던전을 클리어하고 골드를 모아 부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사와 마법사는 각각 공격과 마법, 회복 등을 적절히 사용하여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는데요, 랜덤하게 나타나는 미스터리 포탈에서는 그들을 도와줄 다양한 지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리어한 던전은 드워프를 활용하여 골드를 채굴 할 수 있는데요, 제 때 골드를 회수 하지 않을 경우 나머지 골드는 모두 드워프가 가져가게 되니 잊지 말고 적재량을 확인해야겠죠?

 

획득한 골드와 다이아로 전사와 마법사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고, 일정 던전 클리어시 강력한 무기와 마법도 얻을 수 있으니 부자를 목표로 하는 전사와 마법사에게 꼭 필요하겠네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무한더던전. 지금 바로 부자가 되기 위해 던전으로 출발해볼까요?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간편한 게임성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마음에 든다며 별점 4.2개를 주셨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