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의 새 멤버로 허영지가 결정됐다.

1일 오후 방송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서 허영지는 단 1명의 카라 새 멤버로 확정이 됐다.

최종 생방송 무대에서 소진, 소민, 채원과 선의의 경쟁을 펼친 허영지는 종합점수에서 1위를 차지, 당당하게 카라의 새 멤버로 발탁됐다.

허영지는 방송이 끝난 뒤, 인터뷰를 통해 "카라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되서 너무나 기쁘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또한 "카라 멤버로 발탁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며 이내 눈물을 쏟아냈다.

앞서 방송에서도 카라 멤버로 발탁된 이후 엉엉 울면서 눈물을 흘린 허영지는 그 이유에 대해서는 "함께 해 온 (베이비 카라) 멤버들과의 시간과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고 진솔한 속내를 털어냈다.

향후 카라 멤버로 활동하는 각오에 대해서는 "카라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죽을 각오로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이어 끝으로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는 “이 자리에 서게 해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있다. 실망시켜드리지 않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허영지는 '카라 프로젝트' 1회부터 독보적인 선두 자리를 달려왔다. 특히 글로벌 투표에서는 단 한번도 1위를 놓친 적이 없는 등, 대중성을 과시했다.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외모와 안정적인 가창력 그리고 댄스 실력을 갖추고 있다.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에 허영지가 합류한 카라는 4인 체재로 올 여름 컴백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