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www.smotor.com)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 초청 캠핑을 개최하고 경품으로 차량을 증정하는 등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밀레와 협력해 20~21일(토~일) 1박 2일 동안 충남 태안의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 50 가족을 초청해 ‘코란도 투리스모와 밀레 진실캠프 가자’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에서 참가 가족들은 갯벌 체험, 포트럭 파티와 인기 가수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장에 밀레의 아웃도어 용품을 적용한 ‘코란도 투리스모’를 전시하고 시승행사를 실시해 레저에 관심 있는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오는 28일(일)까지 밀레 캠핑 텐트를 구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Recreation Basecamp’ ‘코란도 투리스모’(1대)를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8월 20일(화)경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을 기조로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특히, 계절 특성을 살린 오프로드 및 스노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하는 한편 지난 6월에는 ‘코란도 C’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란도 C와 떠나는 맛있는 캠핑’을 개최, 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김치요리 경연대회를 펼치는 등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레저와 자연, 자동차가 어우러진 아웃도어 문화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