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헤어는 현재 8개의 직영헤어샵과 뷰티아카데미를 기반으로 'Total beauty clinic'을 운영하고 있는 헤어브랜드이다. 1989년 이대 1호점 오픈 후 25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마헤어만의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헤어 전문 디자이너 육성을 위한 교육과 해외연수, 해외여행 포상 휴가, 국내 및 해외 봉사활동 등을 통해 헤어 산업의 브랜드 파워를 키워가고 있다.

2001년 문을 연 압구정점은 명품 쇼핑과 패션의 중심인 압구정역 분당선에 위치하고 있다. 압구정은 갤러리아 백화점을 비롯한 명품샵이 형성되어 있어 부유층들의 소비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연예인들이 자주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세마헤어 압구정점의 이미정 원장을 만나 세마헤어 서비스와 향후 계획, 최신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 압구정점 이미정 원장

- 고객이 가장 만족스러워 하는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객들은 담당 디자이너가 1:1로 시술해주는 것을 제일 선호 하시죠. 모든 고객에게 해드릴 수는 없지만 담당 디자이너가 처음부터 끝까지 시술하는 것이 제일 만족스러워 하는 서비스 같습니다.

- 어떤 경우에 가장 보람을 느끼십니까?

고객과 디자이너 모두가 만족했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고객도 만족해야 하지만 저 또한 만족스러운 스타일이 나와야 되거든요. 고객을 대하다 보면 많은 일들이 생기는데요. 클레임이 걸려도 다시 오게끔 해서 만족스러운 스타일을 만들어 드리는 것이 중요하겠죠. 만족스러운 스타일이 나왔을 때 디자이너는 제일 보람을 느낀다고 봅니다.

 

 

▲ 이미정 원장과 압구정점 스탭들

- 지점을 운영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무조건 직원들이죠. 아무리 제가 잘났다고 해봐야 혼자 모든 것을 할 수가 없거든요. 직원들이 있어서 일이 진행되는 것이고 고객들이 찾아오시는 거고요. 이 세상에 독불장군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직원들의 의견도 소중히 들어야 하고 그 의견 중에 정말 중요한 애기가 있을 수 있거든요.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이라 생각합니다.

- 원장님의 향후 계획은?

직원을 좀 더 보충하려 합니다. 저희 직원들 중에 결혼하신 분도 있기도 하고, 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

 

 

▲ 상큼하고 순수한 느낌을 주는 디지털펌

- 원장님이 추천하는 헤어 스타일링은?

상큼하고 순수한 느낌을 주는 디지털펌을 추천합니다. 짧은 머리에도 시술할 수 있고, 손질하기도 쉬워서 많은 분들이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굵고 탄력 있는 자연스러운 펌 연출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6월 특가 행사로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이 찾아주세요.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