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윤 아나운서

귀여운 고양이들이 부리는 재롱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만면에 미소를 짓게 합니다.

특히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그 인기는 한층 강해지고 있죠. 이번 시간엔 이 귀여운 고양이들이 모바일에서 신선한 퍼즐을 들고 찾아왔다고 합니다. 지금 만나러 가시죠!

 

이 어플은 같은 색의 블록 사이를 터치해 블록을 제거하고, 다양한 보스고양이들을 수집해 최고 점수를 노리는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녹색 블록과 블록이 만나는 점을 터치하면 해당 블록들이 제거되고, 같은 방식으로 다수의 블록이 만나는 지점을 터치하여 블록을 제거 할 수 있는데요. 콤보 게이지를 모아 피버모드가 발동 될 경우 짧은 시간 내에 많은 블록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또 퍼즐 내에 폭탄 아이템의 있을 경우 해당 색의 블록이 모두 파괴되고, 뽑기를 통해 획득한 고양이가 있을 경우 네코 게이지를 모아 대량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집한 고양이들은 기념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고, 고양이에 따라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유저의 실력만큼 고양이들의 도움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특히 높은 등급의 고양이들은 더 많은 효과를 가지고 있고, 고양이들을 성장할 경우 기본 데미지가 증가해 더 높은 점수를 노릴 수 있습니다. 거기에 일정 시간마다 유저에게 다양한 선물까지 준다고 하네요.

 

일일 보스, 주간 보스 등 다양한 모드와 귀여운 고양이들이 유저의 심장을 저격하는 밋치리네코팝. 유명 원작사의 IP를 멋지게 이식하며 앞으로 개발될 차기작 또한 기대가 됩니다.

 

어플을 사용한 유저들은 귀여운 고양이의 재롱과 독특한 게임방식이 재미있다며 별점 4.6개를 주셨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wowegames.MitchirinekoPop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