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센세이션 공포 이 개봉 후 뜨거운 관심과 이슈를 불러 일으키며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며 화재가 되고있다. 

 

 

호기심에 이끌려 폐쇄 병원을 찾아 들어 간 어느커플이 알 수 없는 기이한 현상들을 맞닥뜨리며 마침내 그 곳에 숨겨진 소름 끼치는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는 내용의 영화 

 

 

 

 

파격적인 소재와 공포 영화 사상 가장 충격적인마지막 1분으로 5월 마지막 주 극장가에 파장을 일으키고있다. 

 

 

 

 

은 공포, 스릴러장르로는 최근 가장 핫하게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시디어스 : 두번째집>의 제작진이 참여했다. 

 

 

 

 

<파라노말 액티비티> 시리즈와 <인시디어스> 시리즈를 제작해 전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며이름을 알린 호러 전문 제작자 스티븐 슈나이더가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버나드 로즈 감독의 각본을 본 후 완벽한 그림이 머리에 그려져 단번에 그와의 프로젝트를 구상했다는 스티븐 슈나이더는 기존의 파운드 푸티지 장르에 보다 더 실험적이고 도발적인 시도를 더해 공포의 영역을 새롭게 확장하는데 성공했다.

 

 

 

 

신진 예술가인 질(케이틀린 폴리)과 그녀의 남자친구이자 카메라 맨인 아담(이안 던컨)은 그들의 일상과 은밀함을 카메라에 모두 담는걸 즐기는 커플. 질의전시회 장소를 찾던 두 사람은 어느 버려진 병원을 발견하고, 호기심과 충동에 이끌려 몰래 들어간 그곳에서 알 수 없는 기이한 현상들과 맞닥뜨리게 된다.

 

 

 

 

도망치듯 병원을 빠져 나온 두 사람은 친구인 바비(크리스코이)와 엘리(다이애나 가르시아)를 만나 다시 그 곳으로 들어가지만 다툼 끝에 서로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홀로 배회하며 질의 행방을 찾던 아담은 마침내 그녀와 재회한다. 하지만출구를 찾지 못한 채 같은 자리를 맴돌던 그들은 그 곳에 숨겨진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About movie

 

제목:SX TAPE/출 연:케이틀린 폴리, 이안던컨, 크리스 코이, 다이애나 가르시아/감독:버나드 로즈/장르:리얼 센세이션 공포/수 입:㈜에이블엔터테인먼트/배급:㈜팝엔터테인먼트/개봉:2014년 5월 29일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