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몰, 2022 국민공감브랜드대상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오케이몰, 2022 국민공감브랜드대상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오케이몰(대표 장성덕)은 고용노동부로부터 국민공감브랜드대상 명품 이커머스 부문에서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민공감브랜드대상은 국민공감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감과 소통을 가장 잘하고 있는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제정되었다. 국민공감캠페인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등 다양한 정부 기관이 후원하는 행사다.

오케이몰은 이번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을  △전 직원 정규직 채용 △근무 조건과 업무 환경 지속 개선 △물류 및 업무 시스템 자체 구축 △내실 강화를 위한 노력 등이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보고있다.    

오케이몰은 모든 시스템의 기획에 각 분야 담당 직원이 직접 참여하고, 한 번 만들어진 시스템을 지속적인 수정·보완을 거쳐 고도화하는 과정이 일사불란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임직원 100% 정규직으로 채용해 고용 안정성과  업문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오케이몰 장성덕 대표는 “국민공감브랜드대상에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사소한 비효율도 지나치지 않고 개선하는 오케이몰 DNA가  공유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임직원 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인사 정책과 업무 환경을 조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케이몰은 16년 연속 매출 성장 및 17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매출 2,886억 원, 영업이익 214억 원을 기록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