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부터 2년 연속 LG디오스 족구단 후원

LG디오스 족구단 선수단과 안전파트너인 일양약품 헐커스(주)관계자(좌측부터 네번쨰)
LG디오스 족구단 선수단과 안전파트너인 일양약품 헐커스(주)관계자(좌측부터 네번쨰)

 일양약품 헐커스(주)(대표 김미영)는 충북 충주 수안보족구전용경기장에서 치러진 제25회 문화체육관광장관기 시.도 대항 전국족구대회에서 LG디오스 족구단과 후원계약을 연장 체결하고 제품을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일양약품 헐커스(주)는 LG디오스 족구단에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일양약품 헐커스(주)의 에너지활력을 위한 '헐커스MSM에너지 원큐 솔류션' 스포츠 마사지 '헐커스MSM크림', '헐커스MSM아이스겔'로 구성된 '헐커스 프로스포츠 패키지'를 제공하기로 협약을 연장 했다.

 일양약품 헐커스 김미영 대표는 "일과 운동을 병행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계속해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LG디오스 족구단이 직장인의 스포츠활동에 큰 귀감이 되고 있어 감사하다" 라고 전한 뒤 "이번 대회뿐 아니라 앞으로 열릴 전국체전 등 모든 대회에서 부상 없이 건강하고 행복한 스포츠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일양약품 헐커스(주)는 비인기 스포츠종목단체 및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소외층등에  기업이나 개인이 헐커스제품을 기부하면 1+1 기부하는 "희망두배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