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슈퍼플로스 크릴56을 구매하면 수량에 따라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슈퍼플로스 크릴56을 구매하면 수량에 따라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팔레오 닥터스노트에서 슈퍼플러스 크릴56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수량에 따라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팔레오 닥터스노트 슈퍼플러스 크릴56은 크릴오일의 핵심 성분인 ‘인지질’이 56% 이상 들어있는 제품이다. 또한, 청정 남극 해역에서 잡은 크릴을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가공하여 불소, 에톡시퀸, 산화방지제 등 유해 가능 성분을 배제하였고 원료 기준으로 아스타잔틴, 오메가3 함유가 확인된 성적서를 보유하였다. 유통 과정에서 산패를 방지하기 위한 개별 PTP 포장을 적용한 것은 기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와 팔레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팔레오 닥터스노트 슈퍼플러스 크릴56을 구매하면 구매 수량에 따라 본품을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하면 즉시 지급되는 할인 쿠폰, 적립금 등의 혜택을 중복 적용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은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재고 수량에 따라 예고 없이 중단될 수 있다.

팔레오 닥터스노트 관계자는 “팔레오 닥터스노트는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써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생산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을 꼼꼼히 감독하고 있다”며 “꾸준히 섭취해야 변화가 느껴지는 건강식품의 특성을 고려하여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