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우먼스 GLA300 감마리놀렌산은 생리전 증후군(PMS)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슈퍼우먼스 GLA300 감마리놀렌산은 생리전 증후군(PMS)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팔레오 닥터스노트에서 월경전 증후군(=생리전 증후군, PMS)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슈퍼우먼스 GLA300 감마리놀렌산’을 출시했다.

팔레오 닥터스노트 슈퍼우먼스 GLA300 감마리놀렌산은 ‘감마리놀렌산(Gamma linolenic acid, GLA)’을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섭취 권장량 최대치인 300mg 함유하고 있다. 감마리놀렌산은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지방산의 일종으로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 혈행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중 기능성 원료다.

이 제품의 핵심 원료인 달맞이꽃 종자유(=감마리놀렌산 함유 유지)는 독일산 유기농 원료이고, 이를 화학 용매 없이 저온에서 압착하는 방식으로 가공해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또한, 식물에서 유래한 비타민 E가 주원료로 함유되었고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 성분으로 캡슐을 만들어 채식주의자를 포함한 건강 관리에 관심 있는 누구라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닥터스노트 관계자는 “슈퍼우먼스 GLA300 감마리놀렌산은 예민한 여성 고객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유기농 원료, 식물성 원료로 만들었으며 2가지 기능성 원료를 일일 섭취 권장량 100% 이상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의약품이 아닌 만큼 불편함이 단숨에 해소되지는 않겠지만 꾸준히 섭취하면 상태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