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뷰티발건강진흥원(문제성 발 교육기관)의 문제성 발 세미나가 세미세미나로 돌아왔다. 2021년 상반기 세미나는 전국 지역에서 문제성 발 입문 과정 인트로세미나이며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 세미나에서는 시국에 맞게 각 지역에서 최소인원으로 문제성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에 해당되는 유해균발톱과 각질에 쓰여지는 닥터아이티엔의 발뷰티BIO 제품 및 최첨단 FX시리즈 제품으로 데모시연이 진행되며, 혁신적인 매출코드 시장을 소개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2021년 상반기 내무각 세미 전국 세미나 일정은 다음과 같으며 오전 11시부터 진행이 된다.

이번 세미세미나는 수시 모집이며 지역은 인천, 서울, 경기, 부산, 전라남도, 대전으로 나뉘며 가까운 지역으로 연락시 상담이 가능하다.

인천지역과 부산지역 세미나는 성공적으로 시작되었으며, 매출증대 기술과 시스템으로 이미 많은 교육자들의 입소문으로 검증된 페디아이티엔의 세미나는 네일, 미용인들에게 문제성 발 시장에 대한 비전을 맞춤 제공하며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등)의 근본적인 원인의 범위를 폭넓게 이해하고 그에 맞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준 전문가 과정의 인트로 세미나이다.

세미나를 통하여 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등을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발 뷰티 Bio 산업의 미래 방향성과 건강이라는 관심 키워드로 국내 문제성 발 예방전문가인 ‘페디네이터’ 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하였다. 지역별 맞춤으로 소수정예로 진행, 에듀페디네이터와 협의를 통하여 일정과 시간을 조율하여 진행된다고 밝혔다.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는 네일인의 미래와 인생을 바꿀 이번 획기적인 내무각 세미나는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빠른 시간 내에 정원이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세미나를 이수한 교육생 전원에게는 페디네이터(문제성 발 예방관리 전문가) 고급 디프로마가 수여된다고 한다. 세미나에서 준비된 데모시연을 통하여 발뷰티 Bio 제품을 문제성 발(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에 어떻게 대입하는지 알아보고, 제품의 사용법을 공부하는 시간도 마련되어있다.

페디아이티엔은 내성발톱, 무좀발톱, 발각질 등을 관리하는 문제성 발 전문 브랜드로써 화성 뷰네일 양세경원장, 순천 더블유뷰티 김경은원장, 제주 네일은행복해 장은희 원장, 용인 김영주토탈뷰티 김영주원장, 마포 네일더빛나 조은지원장, 양주 굿네일 황미희원장과 같이 전국에 40여곳의 지점이 있다.

세미나의 집중도 향상 및 방역 목적으로 소수인원으로 진행하며 네일인들과 미용인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만을 중점으로 다룬다.

모든 세미나는 코로나 예방을 위하여 방역을 철저하게하며 3시간 초집중 세미나의 공지는 각 인스타를 통하여 전국 세미나 장소와 시간을 안내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와 상담은 '페디아이티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