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킨1004(대표 김영우)가 ‘누에고치 모공팩’이 론칭된지 3개월여 만에 10만 개 판매고를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주요 소셜커머스인 위메프, 티몬을 통해 판매된 결과로 실시간 판매 1위, 판매 전체랭킹 3위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누에고치 모공팩은 하얀 각질부터 블랙헤드와 모공 속 피지까지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천연 누에고치 성분이 함유된 페이셜 팩이다. 누에고치는 고대 전설의 미인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화장재료로 사용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 제품은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오일 유도체를 함유하여 자극 없는 천연거품을 만들어 내 모공 케어 팩 기능과 동시에 탁월한 클렌징 기능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진정과 재생력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마데카식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과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천연 아르간오일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스킨1004 김영우 대표는 “누에고치 모공팩이 단시간에 소비자에게 강한 어필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차별화된 제품력과 소비자 편의성 때문”이라며 “빠른 시일 안에 중국과 일본 등 다른 국가로 판매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누에고치 모공팩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www.skin1004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킨1004는 자연의 순수 천연성분을 고집하며 여성들의 피부에 꼭 필요한 보습과 재생 강화를 위해 집중적으로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피부자극의 원인인 파라벤계 방부제,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 등을 모두 배제하고 전문 임상기관에서 피부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