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trade Group은 최근 자사의 무료 가격 검색 앱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발표했다.

모든 기기와 호환되는 Eco Cat 앱은 매우 다양한 자동차 제조업체와 모델에서 나오는 폐기된 촉매변환기의 가격을 책정하는 첨단 검색 엔진이다.

Eco Cat 앱

Eco Cat 앱은 지금까지 20,000개에 달하는 촉매변환기를 대상으로 목록을 작성하고, 가격을 책정했다. 이 앱은 데이터베이스로서 계속 그 규모가 증가하고 있으며, 전체 업계를 위한 최적의 검색 엔진으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Ecotrade Group은 아시아에서 15년 이상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윤리적인 촉매변환기 재활용을 주도해온 존경받는 선두주자로서 최첨단 재활용 기술과 거대한 업계 파트너망을 이용하고 있다.

Ecotrade Group 매니징 파트너 Maxime Le Breton은 "자동차 재활용 산업은 가격 정책 가이드의 업그레이드가 전적으로 필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특히 이용 가능한 촉매변환기가 매우 다양하고 많다는 점을 고려할 때, 자동차 재활용 산업은 오래전부터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불균형에 시달렸다"라며 "매일 마케팅 변동이 발생하는 만큼, 현장에서 변환기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가격을 책정하는 일은 누군가의 도움 없이는 좌절하기 쉽다. Eco Cat 앱은 수분 이내에 특정 변환기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가격을 책정하는 한편,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도 진행되기 때문에 이 사업에서 귀중한 도구가 됐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