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증상 고민이 증가하면서 홈 케어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셀프 헤어클리닉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있는 가운데, 뿌리는 두피 세럼 전문 브랜드 ‘CH6’가 탈모관리에 항산화 기능을 더한 신상품 ‘CH6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상품 ‘CH6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은 오는 125일 오전 71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기존에 뿌리는 두피 세럼이라는 붐을 일으킨 스칼프 싹세럼은 탈모 관리 위주였다면 새롭게 출시된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은 레드 항산화 대표 성분인 아스타잔틴비타민 B12’를 추가하여 탈모 관리 및 두피 노화 방지까지 관리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또한, 모발에 성장 에너지를 주는 6가지 엄선된 새싹 추출물과 모발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29가지 단백질 성분, 그리고 탈모에 영향을 주는 두피 열을 진정시켜주는 녹차수 베이스도 52% 이상 함유 시켜 두피와 모발에 좋은 성분들을 시즌1 상품 대비 2배 강화했다.

CH62019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탈모 관리 세럼 부문 수상을 한 브랜드답게 스칼프 싹세럼 레드 에디션에 탈모와 두피 항산화 관리, 모발관리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하였다. 또한 흡수가 빠른 저분자 자연발효 성분으로 두피를 탄력 있고 탱탱하게 관리하고, 자연 유래 90% 성분 함유 및 무실리콘, 무색소, 무인공향, 무파라벤 6종 등 두피에 유해한 성분을 무첨가하여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도록 만들었다.

이외에도 뿌리 볼륨 성분으로 탈모관리 및 축 처지는 머리에 볼륨까지 더 할 수 있는 멀티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되었다는 것이 CH6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는 125일 오전 71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