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 비타민 C 25g 바이알' 오케이팜 판매, 항암·항노화 치료 개선 효과

비타민을 통한 항암 면역 치료가 가능하다고 지난 10월 임상 암 대사의학회의 추계 학술 대회에서 소개되었다. 항염 항노화 항암을 위한 고농도 비타민 주사 요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로토콜이었다.

미국, 유럽과 같은 용량과 성분을 기반으로 발표된 학회 부회장인 어해용 원장이 암과 비타민 C에 대해 강의했고, 기존의 고농도 비타민 C 주사용액 대비하여 더욱 환원형이어서 산화 효과가 증폭된 ‘항암 면역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 C 요법'에 대한 내용이 큰 관심을 끌었다.

사진 어해용 원장 고농도 비타민 요법 설명
사진: 어해용 원장 고농도 비타민 요법 설명

어해용 원장은 기존보다 산화 방지가 잘되고 주사 준비가 간단하고 멸균이 쉬워서 감염 확률이 적은 새로운 주사 프로토콜을 발표하였다.
이 치료법은 더욱 쉽고 안전한 비타민 C 25g 주사법이어서 암 환자를 보는 병·의원의 임상의들에게서 호응이 대단했다. 화학요법 및 방사선 치료 부작용 감소와 회복 촉진이 되고 암세포에 대한 선택적인 세포독성에 효과적인 항암과 성형 및 미용 시술시 회복을 촉진하고 기미, 주근깨, 염증 후 색소 침착에 효과가 있는 항노화를 위한 고용량 비타민 C 요법에 최적 되어 있다고 했다.

항암 면역 치료를 위한 고함량 비타민 C 25g 바이알은 오케이팜에서 국내 총판으로 판매되며, 항암·항노화 치료 개선에 효과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