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CH6 스칼프 싹세럼

 

뿌리는 탈모관리 세럼 ‘CH6 스칼프 싹세럼’이 21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세럼 집중패키지가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현대홈쇼핑에서 오전 6시 첫 방송 편성으로 마련됐다. CH6 스칼프 싹세럼은 약 75분간 진행한 방송에서 17,000병 이상 판매되어 종료 전 준비한 세럼 집중패키지 수량이 매진되면서 인기를 이어갔다.

CH6 스칼프 싹세럼은 뿌리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이 특징이며, 여름철 열로부터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높아진 온도를 떨어뜨려 준다. 두피 쿨링 개선 및 두피 열진정 포함 13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해당 제품은 면세점(갤러리아 63빌딩점, 신세계 강남점, 두타 동대문점)과 닥터스칼프 매장에 입점되어 판매되는 제품, 청담 끌로에 헤어 살롱의 두피관리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과 동일 제품이다.

기존 탈모관리 제품과는 달리 사용 후 씻어내지 않아도 되며, 미스트 타입으로 뿌리기만 하면 돼 사용이 간편하다. 탈모 증상 완화 뿐만 아니라 모발, 볼륨, 두피 케어 기능까지 갖췄다. 최근 해외 유명 브랜드를 중심으로 미스트 타입의 뿌리는 탈모관리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CH6 스칼프 싹세럼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 멘톨, 살리실릭에시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녹차수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열진정 효과를 주어 두피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CH6 관계자는 “CH6 탈모세럼은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10만병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어 기대가 크며 이번 방송에서 세럼 집중패키지 매진으로 인기가 재확인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탈모와 두피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