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순이네 왕족발 신길점 대표 '김춘수'
사진: 돼순이네 왕족발 신길점 대표 '김춘수'

완연한 봄으로 접어들면서 모임이 늘고 있다. 모임자리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중 하나가 족발이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는 인기있는 메뉴인 족발은 부드러운 살코기와 쫄깃한 비계와 껍데기의 조화가 중요하다.

돼순이네 왕족발 보쌈 신길점은 이런 관점에서 푸짐한 양과 맛으로 맛집으로 손색없는 곳이다. 야식이나 술자리 안주로 신길동 지역에서 인지도가 높다. 족발이외에도 보쌈과 순대국도 수준급이다.

주요메뉴는 돼순이네 왕족발, 반반족발, 돼순이네 보쌈, 매운왕족발, 모듬세트, 순대국, 별미 쟁반막국수로 구성되어 있다.

돼순이네는 매장인근 대방동, 노량진동, 영등포동, 영등포본동, 도림동, 당산동, 여의도동등으로 족발배달로도 잘알려져 있으며, 족발 보쌈 주문시 막국수가 서비스로 포함된다. 포장시에는 채소쌈이나 순대국,막국수 가 포함되지 않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가정에서 경제적으로 맛을 즐길 수 있다.

메뉴중 매운양념 족발과 왕족발을 반반으로 선택할 수 도 있다. 해당매장은 영등포에서만 12년의 업력을 자랑한다. 족발이나 보쌈을 매장에서 주문하면, 순대국이 함께 나온다.

업체관계자는“족발의 맛 유지를 위해 신선한 재료와 함께 비법 레시피와 함께 정성을 들여 음식을 준비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만족해 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국투데이 관리계정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