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재단 드림세콰이어 발족, 꿈을 잃은 분들에게 꿈을 심고 키우는 조력자 될 것
장학재단 드림세콰이어 발족, 꿈을 잃은 분들에게 꿈을 심고 키우는 조력자 될 것
  • 김현주
  • 승인 2019.04.2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좌에서 부터 류한윤,정선미,최창호대표
사진:좌에서 부터 류한윤,정선미,최창호대표

장학재단 드림세콰이어가 2019년 4월 20일 공식 발족하였다고 금일 밝혔다.

‘드림세콰이어’는 현실에 갇혀 꿈을 잃은 사람들에게 꿈이 가진 가치와 중요성을 일깨우는 활동을 하며, 실질적으로 자금지원과 꿈과 비전을 가질 수 있는 교육 멘토링 사업을 진행 예정이다.

드림세콰이어는 매 분기 장학금과 물품 등을 지역위원 추천과 자문위원단 추천을 통해 전달 예정이며, 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전문 멘토링과 진로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드림세콰이어는 분야별로 장학사업에 함께할 분야별 전문가그룹을 초대를 통해 형성하고 있으며, 위촉된 전문가 멤버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꿈과 현실을 이어줄 세콰이어프로그램을 운영 예정이다.

드림세콰이어관계자는“ 발족 초기이지만 분야별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만큼, 물질적 지원보다 절실한 멘토링과 삶의 지도를 그려주는데 주력할 예정이며, 점진적으로 꿈을 잃은 많은 분이 각자가 생각하는 행복한 삶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세콰이어는 알씨엘컴퍼니 류한윤대표, 소마리베 정선미 대표, 한국투데이 최창호 대표가 뜻과 의지를 모아 발족했으며, 매주 정례모임을 통해 구체성을 더해 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