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구매대행 전문 테일코리아, ‘온라인 구매대행 창업 첫걸음’ 주제로 세미나 성료
중국 구매대행 전문 테일코리아, ‘온라인 구매대행 창업 첫걸음’ 주제로 세미나 성료
  • 서명국
  • 승인 2019.03.0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 세미나를 진행중이다.

중국 구매대행 전문기업 테일코리아(대표 조유리)는 구로 리더스코리아 빌딩에서 ‘온라인 창업 첫걸음’이라는 주제로 정기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 구매대행 창업을 원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교육은 초기창업자들도 알기 쉽게 중국 온라인 구매대행을 시작할 수 있는 방법과 중국 구매대행에 대한 전반적인 흐름 및 실전 창업에 필요한 실천방법 위주의 실무교육으로 진행되었다.

테일코리아는 중국 현지에 지사를 두고 한국 본사와 소통하며 중국 제품을 수입하는 국내 바이어에게 OEM, ODM 제품생산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중국 최대의 B2B 플랫폼인 알리바바를 통한 중국제품 수입대행을 하고 있다. 또한 중국 정부에서 공식 인정한 유일한 한중 전자상거래 지원센터인 ‘중한창커파크’ 와 협업하여 국내 중소기업 및 한국 특산품의 중국 진출을 도와주고 있으며, 롯데쇼핑을 인수한 중국의 리췬그룹(Liqun Group) 과 중국 산동항공 기내판매점에 한국 물품을 공급하고 있다.

테일코리아 조유리 대표는

“ 중국 구매대행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은 상황에서 구매대행 사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우발 상황과 트랜드에 맞는 구매대행 교육으로 세미나가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며 향후 월1회 정기교육을 통해 신규 창업자의 호기심에 부응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코리아는 수입제품에 대한 매입자료 증빙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수입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아이템개발, 중국공장 상담 컨텍, 검수/패킹, 해상운송, 원산지 증명발급, 중국 3PL 제품보관 및 해외 택배발송까지 원스탑으로 중국 구매대행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