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생물산업진흥원 생물의약연구센터에서는 고부가가치 첨단산업인 생물,의약산업에 관심있는 사업자,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남화순에 위치한 생물의햑연구센터는 바이오 메디컬클러스터 구축을 통한 전남 생물의약(백신)산업 육성과 생물의약품 연구개발, 비임상/임상시료 생산대행, 인력양성, 창업보육을 주요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입주조건으로는 생물의약 또는 바이오산업 관련 사업자 및 예비창업자 (법인, 개인)나 벤처기업육성 특별조치법에 의한 바이오 벤처기업 인증업체, 생물의약 또는 바이오산업 중소기업을 설립하고자 하는 자나 입주 신청일 현재 중소기업을 창업하여 5년이 경과 되지 않은 기업이면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019년 말까지로 입주공간 마감까지 상시 접수중이다. 입주기간은 2년으로 기간종료시 심사를 거쳐 재 계약가능하다.

입주자는 창업보육센터 20,000/3.3(교육지원동 18,000)으로 관리비는 3.35,000+ 공공요금(전기, 수도요금 등)을 내면되며 임대보증금은 6개월분 임대료면 된다.

입주자 지원사항으로는 공동연구, 인력양성, 기술지원, 홍보지원, 연구센터 보유장비 활용지원등이 있다.

제출서류는 입주신청서, 사업계획서, 납세완납증명원 및 납세실적증명원 각1부와 사업자사본,법인등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해당자에 한해), 대표이사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를 제출해야한다. 접수는 우편이나 방문, 이메일로 가능하다.

김용모연구원의료 쪽이나 화장영역으로 오면 입주심의과정을 통해서 입주가능하며, 의료쪽연계 창업을 원하는 기업을 모집중 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