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스케입에서 간호사 국가고시 모의 고사를 무상공개한다. 

31만 간호사 및 간호학생 회원을 보유한 국내대표 간호사 커뮤니티 너스케입이 내년 1월 25일 진행되는 간호사 국가고시 준비 간호학생들을 대상으로 ‘너스케입 실전 모의국가고시’를 무료 공개한다.

올해로 설립 15년을 맞이한 너스케입은 간호사와 간호학생 회원 31만명을 보유한 국내대표 간호사 커뮤니티다. 월간 PV 9백만 이상으로 국내에서 간호부분 카테고리 1위인 너스케입은 간호사플랫폼기업으로서 간호사를 위한 교육, 커리어, 소통을 통해 간호사의 성장과 커리어를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너스케입에서 무료 공개하는 ‘너스케입 실전모의국가고시'는 간호사 국가고시문제의 출제 유형 및 문항개발 기준을 분석하여 현직 간호대학교수들이 출제위원으로 직접 참여하여 출제한 문제다.

14년 간호사 국가고시 모의고사 출제 노하우를 담아 실제 간호사 국가고시와 비슷한 난이도의 문항과 동일한 시험 시간을 적용하여 본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모의고사는 매회 각각 다른 문항으로 총3회에 거쳐 본 시험에 대비 할 수 있으며, 특히 오답은 해설과 함께 필수 정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국가고시 전 자신의 시험 준비를 사전 측정해보고 실전 감각을 길러 볼 수 있다.

무상 공개되는 간호사 국가고시 실전모의고사는 너스케입 간호학생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너스케입 교육센터 홈페이지 내에 국가고시 메뉴로 접속하여 신청 하면 된다.

너스케입 관계자는 “간호사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간호학생들의 도전에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며, 공개하는 모의고사는 너스케입에서 오랜 기간 많은 간호사 선배들의 사랑 속에 유료로 제공되어 오던 것을 올해로 설립 15주년의 감사한 마음과 한국 간호사 대표 커뮤니티로 역할을 하고자 뜻을 모아 공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너스케입은 이번 실전 모의 간호사 국가고시에 참여 회원에게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 후 병원 입사 전 필수로 배워야 할 임상 실무교육과정 신청자 전원에게 오는 2019년 3월 31일 까지 수강료 파격 할인까지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너스케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