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기업구조정 전문기업 지영파트너스(대표 박대영)에서 M&A, 투자매칭 전문가들간 정보공유를 통한 거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강남 서브원빌딩12층에서 금일(28)정기모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임은 M&A, 투자매칭 전문가들 간 정보공유를 통한 거래 활성화 도모를 취지로 M&A, 투자매칭 전문가들이 목적성을 가지고 Member간 신뢰를 기반으로 정보공유 및 관련거래 활성화방안을 협의하고 세부 거래기준 원칙등을 협의한다.

지영파트너스에서 주관하고 있는 'M&A, 투자매칭 전문가 모임'은 각각의 투자자들과 투자를 희망하는 기업들 간 정보 비대칭으로 시장에서 투자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을 감안해 여러 형태의 기관투자가 및 컨설팅 펌에 몸담고 있는 개인들이 M&A 및 투자 매칭을 통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출발한 모임이다.

지영파트너스 박대영대표는”M&A, 투자 매칭전문가들 간 오프모임을 통해 잠재정보의 소통과 공유로 맴버들간의 시너지를 일으키기 위한 자리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모임을 통한 새로운 가치가 발견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영파트너스는 중소기업 경영진단 및 기업 구조정 전문기업으로 분야별 깊이 있는 전문가 풀을 보유한 컨설팅 펌이다.

저작권자 © 한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